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 10월 등반동호회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 10월 등반동호회
  • 현달환 기자
  • 승인 2019.10.19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관광상품 개발 촉진을 위한 현장체험 실시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 등반동호회(회장 박지혜 / 이음새 대표)는 19일 도내 관광사업체 대표, 임원 및 종사자 등 회원 40여 명과 함께 '서귀포 치유의숲', '플레이케이팝' 체험행사를 실시했다.

제주도 내 최초의 치유의 숲인 '서귀포 치유의 숲'은 해발 320m~760m에 위치하고 인체의 면역력을 높이고 건강증진을 목적으로 산림의 다양한 환경요소를 활용할 수 있도록 조성한 산림이며, 플레이케이팝은 대표 한류콘텐츠인 K-POP과 최첨단 ICT를 결합한 세계최대 K-POP 디지털 테마파크로 단순관람에서 벗어나 관객이 직접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엔터테인먼트 공간이다.

이날 등반동호회는 서귀포 치유의 숲에서 마을힐링해설사와 동행하여 치유의 숲이 들려주는 문화, 자연의 이야기를 듣고, 플레이케이팝에서는 K-POP스타의 공연을 실감나게 볼 수 있는 ‘라이브 홀로 콘서트’등을 체험하였다.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 등반동호회 관계자는"앞으로도 도내 관광자원 현장체험을 통하여 제주의 다양한 관광상품 개발‧촉진하고 관광으로 만들어가는 희망찬 제주를 만들기 위해 적극 앞장서 나갈 계획"이라 말했다.

한편, 등반동호회 행사는 매월 셋째 주 토요일에 진행되고 있으며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 회원사 임직원 및 종사자 등 회원사 가족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