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와 노래의 환성적인 만남
개그와 노래의 환성적인 만남
  • 현달환 기자
  • 승인 2019.09.22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8일 오후 5시 김정문화회관 무대

개그 뮤지컬 <오늘을 기억해 “이 세상에서 단 한 사람이라도 나를 믿어주는 사람이 있다면 반드시 기적은 일어난다.”

개그맨을 꿈꾸며 지방에서 올라온 주인공이 연예대상을 수상하기까지의 여정을 그리며 한바탕 웃음 뒤에 짙은 여운을 줄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 <오늘을 기억해>가 오는 9월 28일 오후 5시에 김정문화회관 무대에 오른다.

사람을 웃긴다는 것, 사람에게 건강한 웃음을 선사한다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개그맨은 24시간이 모자를 정도로 건강한 웃음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한다. 뮤지컬 <오늘을 기억해>는 개그맨의 열정과 꿈, 그리고 사랑을 솔직하게 그린 작품으로 개그와 노래의 멋지고 환상적인 만남을 선보이는 공연이다.

주인공은 최동석. 대학로 개그 공연장에서 무명 개그맨으로 바닥생활을 하다 우연찮은 기회로 무대에 서게 되지만 그의 개그에 아무도 웃지 않는다. 하지만 객석에서 한 여자만이 웃어주고.. 그 후 100일 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극장에 찾아와 그의 개그에 웃어주고 그녀의 웃음에 용기를 찾아 최고의 개그맨이 되어 그녀를 찾는다.

개그맨을 소재로 한 뮤지컬인 만큼 현직 개그맨들과 뮤지컬 배우의 적절한 조화로 감동과 재미가 배가 되고, 피아노와 바이올린 라이브 연주로 색다른 공연을 선보인다.

김정문화회관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들을 기획함으로 지역의 공연 예술을 활성화를 통해 지역민들의 문화예술을 향유와 문화예술을 통한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 말했다.

문의 서귀포시 김정문화회관(☎760-3792)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