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 2024-03-28 17:43 (목)
>
도립 제주예술단,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하면서 온라인 예매 가능
도립 제주예술단,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하면서 온라인 예매 가능
  • 현달환 기자
  • 승인 2019.09.1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립 제주예술단은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하여 공연정보 및 다양한 콘텐츠를 편리하고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관객의 편의를 위해 입장권 지정좌석제를 도입하여 온라인 예매 시스템을 적용한다.

홈페이지에 월별공연, 연간공연 일정에 대한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홈페이지 접속 후 첫 화면에 설정하였고, 여러 가지 콘텐츠가 잘 띌 수 있도록 글씨체 및 글씨 크기를 조정하였다. 또한 제주시 홈페이지와 연동하여 문화, 예술 소식 뿐 만 아니라 제주의 모든 소식과 정보를 제공 할 수 있도록 하였다.

현장 구매 및 예매처에 직접 찾아가서 입장권을 구매하거나, 현금결제에 대한 불편함을 다소 줄이기 위해 관객들이 원하는 좌석에서 좋은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지정좌석제를 도입하여 제주예술단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예매를 가능케 하였고, 사전예매도 가능하며 또한, 스마트폰에서도 예매가 가능하다.

제주예술단 관계자는 "하반기 공연부터 새로운 모습으로 관객 분들께 다가가는 도립 제주예술단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며 입장권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오니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문의: 제주교향악단 (☎064-728-2776~7) 제주합창단 (☎064-728-2745~7)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