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폴리텍대학,특성화고등학교 재학생 대상 ‘아이디어 디자인 경진대회’ 시상식
제주폴리텍대학,특성화고등학교 재학생 대상 ‘아이디어 디자인 경진대회’ 시상식
  • 현달환 기자
  • 승인 2019.09.11 2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본교 멀티미디어실에서 시상식

한국폴리텍대학 제주캠퍼스는 10일 본교 멀티미디어실에서 지난 5일 특성화고등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개최한 2019년 ‘아이디어 디자인 경진대회’ 시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본 대회는 한국폴리텍대학 제주캠퍼스 융합디자인학과에서 수행하고 있는 대학핵심역량 사업의 일환인 도내 특성화고와 대학 간 연계사업으로써 올해부터 야심차게 준비하여 시작한 디자인분야 경진대회이다.

이번 대회에는 총 21명이 참가하였으며 이 중 최우수상 1명을 포함한 총 7명의 학생이 상장과 부상으로 상금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최우수상을 받은 영주고등학교 이가영(18) 학생의 작품은 오염되고 있는 제주의 자연 환경에 대한 심각성을 포스터로 표현하여 심사위원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다.

그 외 우수상 1명(김유미(제주여자상업고등학고)), 장려상 2명((이상진(서귀포산업과학고등학교), 변재유(제주여자상업고등학교)), 입상 3명((고혜경(제주여자상업고등학교), 김수호(중문고등학교), 홍기환(한림공업고등학교))이 한국폴리텍대학 제주캠퍼스 학장(현창해)으로부터 상장과 상금을 받았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제주캠퍼스 학장은 “디자인이야말로 상품의 가치를 100배, 1000배, 그 이상으로 높일 수 있는 수단”이라고 이야기하면서 “여기 모인 재능 있는 학생들이 열심히 노력해주면 좋겠다.”라는 당부의 말을 수상에 참가한 학생들에게 전했다.

올해 시작한 '아이디어 디자인 경진대회'는 학생들의 수요를 반영하여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