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호중, 민주당 제주도당 민주시민학교 2기 강연
윤호중, 민주당 제주도당 민주시민학교 2기 강연
  • 현달환 기자
  • 승인 2019.09.08 0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저녁 7시 ‘더불어민주당 21대 총선승리 전략’ 주제로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위원장 오영훈 국회의원)은 진행하는 ‘민주시민학교 2기’의 두 번째 강연자로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사무총장(국회의원, 경기도 구리시, 3선)이 나선다고 밝혔다.

윤호중 총장은 9월 10일 저녁 7시 ‘더불어민주당 21대 총선승리 전략’이라는 주제로 ‘흔들리지 않는 국가’를 만들기 위한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2020년 21대 총선에서 더불어민주당이 국민과 더불어 승리하기 위한 방안 등에 대한 생각을 이번 강연을 통해 제주도민들과 이야기할 예정이다.

윤호중 총장은 청와대 민정/정책기획 비서실 행정관, 민주통합당 사무총장,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의장, 문재인정부 국정기획자문위원회 기획분과위원장 등을 역임하고, 현재 더불어민주당 사무총장으로 더불어민주당을 국민과 함께 성공할 수 정당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

강연장소는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 당사(제주시 연삼로 429, 2층 / 연삼로 하이마트 동쪽)에서 이루어지며, 수강문의는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 사무실 (064-724-6400)으로 하면 된다.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은 작년 ‘민주시민학교 1기’에 이어 올해에도 최고의 강사진을 초청하여 당원 및 제주도민들과 함께 제주의 미래를 고민하고, 국민을 위한 당의 다양한 정책을 공유하기 위해 ‘민주시민학교 2기’를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관계자는 "앞으로 17일 저녁 7시 ▲박범계 국회의원 ‘사법개혁의 방향과 의의’ ▲9월 24일(화) 저녁 7시 이목희 일자리위원회 부위원장 ‘저성장시대 일자리정책의 방향’ ▲마지막으로 9월 27일(금) 저녁 7시 정세균 전 국회의장이 수료식과 함께 ‘헌정사와 정치체제 발전방안’이라는 주제로 열띤 강의를 펼칠 예정"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