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 2024-03-29 19:09 (금)
>
[이슈](가칭)Jeju Plan 출범…추진위원장에 박성준
[이슈](가칭)Jeju Plan 출범…추진위원장에 박성준
  • 현달환 기자
  • 승인 2019.09.06 0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오후 퍼시픽호텔서 김희현 도의회 부의장 정책발표
이날 오후 3시 퍼시픽호텔 대연회장 2층에서 회원 및 도민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칭)Jeju-PLAN‘ 창립총회와 창립정책 발표도 진행된다.

평화의 섬 제주의 미래 복지 제주 건설의 토대를 마련하며 회원 상호간의 친목을 목적으로 하는 (가칭)Jeju-PLAN(창립 준비위원장 박성준)이 7일 출범한다.

‘(가칭)Jeju-PLAN‘은 지역, 계층간 균형 발전을 위해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의 각 분야와 관련하여 실천 가능한 정책과 대안을 연구 개발하고 방안 등을 모색한다.

이날 오후 3시 퍼시픽호텔 대연회장 2층에서 회원 및 도민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칭)Jeju-PLAN‘ 창립총회와 창립정책 발표도 이어진다.

또한 총회에서 회칙 승인을 받고 ‘(가칭)Jeju-PLAN‘을 이끌어갈 대표(의장) 선출 및 각 분과별 국장을  선임해 조직을 구성할 예정이다.

이날 창립은 대표 인사말과 내빈 축사 및 이존영 미국콩코디아 국제대학교 아시아 태평양총장의 창립축하메시지가 있을 예정이다.

이어  ‘Jeju PLAN' 창립총회에서 “제주는 무엇을 계획(plan) 해야 하는가”라는 주제로 김희현 제주도의회 부의장의 정책발표로 행사를 마무리 한다.

박성준 준비위원장에 따르면 "김희현 도의회 부의장의 정책발표로 인해 도의회 동료 의원들이 참석하겠다는 연락을 받았다“며 ”도민들께서도 많은 참석으로 함께 응원을 해줄 것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가칭)Jeju-PLAN‘의 PLAN은 ‘Peaceful Land of Advance Network(평화의 섬 제주의 미래를 향해 전진하는 사람들의 모임)의 약자를 의미하며 도민이면 누구나 회원으로 가입해 활동할 수 있다.

문의:창립 준비위원장 박성준 010-2691-5324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