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월) 오전 11시에 제주시내 아스타 호텔에서
국민의힘 제주도당 여성위원회(김경애 위원장)는 2일(월) 오전 11시에 제주시내 아스타 호텔에서 여성위원장 취임식 및 출범식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김승욱 도당위원장과 고광철 제주시갑 당협위원장, 고기철 서귀포시 당협위원장, 오영희 도당 수석부위원장, 허향진, 김방훈, 장성철 상임고문, 강충룡 도의회 부의장, 이정엽 원내대표, 강상수, 원화자, 이남근, 강하영, 강경문 도의원과 도당의 각종위원회 위원장 및 당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김승욱 도당위원장은 “여성위원회의 출범을 축하하며, 여성들의 정치참여확대와 권익향상에 힘쓰고, 제주정치의 변화를 위해서 제주도당 여성위원회가 적극 나서줄 것”을 당부했다.
김경애 신임 여성위원장은 “여성 정치인의 발굴과 육성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여성의 정치 참여를 확대하고, 여성 인재를 발굴하여 정책 결정의 중심에서 여성의 목소리가 더욱 힘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특히, “젊은 여성 정치인들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는 다양한 지원과 교육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마련하여 여성의 힘으로 제주 정치를 변화시키고 제주 발전을 도모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이번 출범식은 제주도당 여성위원회가 제주 지역 정치의 변화와 발전을 선도할 것이라는 의지를 드러내는 중요한 전환점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여성위원회는 제주도와 제주 주민을 위한 정책 개발과 실행에 적극 참여할 계획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저작권자 © 뉴스N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