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잇는 다리”...제27회 제주수어경연대회 참가자 모집
 “마음을 잇는 다리”...제27회 제주수어경연대회 참가자 모집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4.06.26 0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7회 제주수어경연대회 참가자 모집
제27회 제주수어경연대회 참가자 모집

사)한국농아인협회 제주특별자치도협회(직무대행 민태희)는 오는 7월 1일부터 26일까지 ‘마음을 잇는 다리’라는 슬로건으로 제27회 제주수어경연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수어경연대회는 지난 해에 이어 온라인 형식으로 진행하며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제주도민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단, 수어를 사용하는 농인은 구성원의 50%를 초과해서는 안 되며, 단독으로 참가할 수 없다.

참가부문은 노래와 뮤지컬, 연극, 연설 등으로 5분 이내의 수어로 된 영상을 촬영하여 신청서와 함께 이메일(deafjeju0127@gmail.com) 주소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기간 동안 농문화에 대한 홍보 캠페인도 진행한다. 시각적 정보를 활용하는 농인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증진하고, 수어 사용에 대한 관심을 도모하기 위해 SNS를 이용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기간 내 접수된 영상을 수어 및 공연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사전에 심사를 진행한 후, 오는 9월 26일 저녁 7시에 JIBS 제주방송에서 대회 영상과 수상팀을 공개한다.

시상은 총 상금 310만 원으로 대상 100만 원, 금상 70만 원, 은상 50만 원 등 6개 부문, 8개 팀에 전달되며 트로피도 수여한다. 대회 영상은 JIBS TV 방송과 제주농인 유튜브 채널에서도 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도농아인협회 홈페이지(www.jejudeaf.com)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끝

 제27회 제주수어경연대회 - “마음을 잇는 다리” 온라인 행사 및 참가자 모집
- 7. 1.(월)부터 접수시작, 농아인 협회 홈페이지(www.jejudeaf.com)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제주도민 누구나 참여 가능.
- 대회 방송(JIBS) 일시 : 2024. 9. 26. 19:00
- 농문화에 대한 캠페인으로 접수일부터 대회전날까지 SNS 이벤트 실시)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