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 2024-03-28 18:28 (목)
>
제주관광공사 온라인면세점, LG프라엘, 필립스 면도기 판매
제주관광공사 온라인면세점, LG프라엘, 필립스 면도기 판매
  • 강정림 기자
  • 승인 2019.07.16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O온라인면세점에서 전자기기 쇼핑 즐기세요!"
“썸머 어택!!” 전관 20+11% 할인…푸짐한 사은행사 진행
입점 상품(LG프라엘 마스크) 사진

국내 온라인 면세쇼핑 시장을 선도해온 제주관광공사 온라인면세점에서 LG프라엘 마스크 및 필립스 면도기 등 전자기기 상품을 판매한다.

17일 제주관광공사는 제주를 찾는 관광객에게 최적의 면세점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더욱 다양해진 상품 입점을 통해 고객 만족 향상에 나선다고 밝혔다.

전자기기는 지난 5월, 관세청이 제주국제자유도시 지정면세점 운영에 관한 고시 제10조 변경을 통해 지정면세점 판매대상으로 추가물품 12종을 선정하면서 추가 입점이 가능하게 되었다.

입점 상품(필립스 면도기) 사진
입점 상품(필립스 면도기) 사진

이에 제주관광공사는 온라인면세점 전용 상품으로 LG프라엘 미용마스크 및 필립스 면도기 등 14개의 상품을 추가로 판매하게 되었다고 밝히고 고객들의 소비패턴 변화 및 구매 편의 확대에 따른 상품 구색을 강화하는데 힘쓸 예정이다.

또한 7월 “썸머어택” 행사로 전관 20+11% 할인행사와 상품별 최대 60%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온라인면세점 35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 휴대용 USB 선풍기 증정 및 정관장, SK-II, 랑콤 등 주력 브랜드별 푸짐한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중문면세점을 직접 방문하는 주류 구매고객을 위해 온라인 주류 예약 구매시 20% 할인 행사도 시행한다.

공사 관계자는 제주를 찾는 관광객과 제주도민들의 면세쇼핑 만족과 명품 면세점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하면서 대한민국 언제, 어디서나 제주관광공사 온라인면세점을 쉽고 간편하게 이용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제주관광공사 면세점은 제주발 국내선 항공 및 선박 이용 고객은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고객 1인 6회, 1회당 미화 600달러까지 구매 가능하다.

문의 : 고객만족실 064)780-7700, 제주관광공사 온라인면세점 : www.jejudfs.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