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공화당, 8일 어버이날 축하
“부모님의 사랑에 보답하는 사회가 건강한 사회”
“부모님의 사랑에 보답하는 사회가 건강한 사회”
우리공화당이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위대한 자유대한민국을 건국하고 만드신 부모님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했다.
우리공화당 조원진 당대표는 8일(수) 보도자료를 내고 “대한민국 부모님께서는 북한 공산독재세력에 맞서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를 바탕으로 국민이 주인인 위대한 대한민국을 만드셨다”면서 “온갖 어려움과 고통 속에서도 가족을 지키고 대한민국을 지키신 부모님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조원진 당대표는 “우리의 부모님은 전세계가 놀라워하고 부러워하는 한강의 기적을 만들고 대한민국을 세계 최고의 경제강국, 군사강국, 문화강국으로 만드셨다”면서 “부모님 세대의 정신과 뜻을 이어받아 더 크고 더 위대한 대한민국을 만들어 후손에게 물려주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조원진 당대표는 “지금 우리는 위기이자 기회의 시대를 살고 있다. 저출생과 고령사회 그리고 새로운 산업의 도래가 우리에게 다가오고 있다. 또한 노인빈곤과 일자리 문제 그리고 위기의 국민연금 문제를 해결할 개혁이 절실하다”면서 “우리가 부모님 세대의 지혜를 모아 위기를 잘 극복하고 부모님 세대를 위한 고령사회 대책을 잘 준비해야 한다. 부모님의 사랑과 헌신에 보답하는 사회가 진짜 건강한 사회”라고 강조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저작권자 © 뉴스N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