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원진 당대표 “전형적인 자기 이익만을 추구하는 권영진 전 대구시장은 서울 험지로 출마하라”
조원진 당대표 “전형적인 자기 이익만을 추구하는 권영진 전 대구시장은 서울 험지로 출마하라”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4.02.10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공화당, 8일 권영진 전 대구시장 서울 험지 출마 촉구
“최악의 무능으로 대구시민들의 희망을 좌절시킨 것에 대해 반성해야”
 우리공화당 조원진 당대표
 우리공화당 조원진 당대표

우리공화당이 대구 달서병에 출마를 선언한 권영진 전 대구시장에게 서울 험지로 출마할 것을 촉구했다.

우리공화당 조원진 당대표는 8일 보도자료를 내고“권영진 전 대구시장의 대구 달서병 출마는 전형적인 양지만 찾아다니는 보신주의이며, 부끄러움 모르는 이기적 출마이다. 안쓰럽다”면서 “전형적인 자기 이익만을 추구하는 권영진 전 대구시장은 서울 험지로 출마하라”고 말했다.

조원진 당대표는 “시장 재임 8년간 최악의 무능으로 대구시민들의 희망을 좌절시킨 사람이 권영진 전 대구시장이다. 3선 도전 조차 못할 정도로 당시 10%대 지지율에 불과했던 권 전시장의 달서병 출마는 철회되어야 한다”면서 “달서구 발전에 여러 방면에서 걸림돌 역할을 한 권 전시장의 달서구 출마는 달서구 주민들을 무시하는 처신이다”라고 지적했다.

이어 조원진 당대표는 “최근 서병수 전 부산시장, 김태호 전 경남지사의 험지 출마가 현실화 되었다”면서 “권영진 전 시장은 서울시 정무부시장과 서울 노원구을 국회의원을 했다. 서울 험지로 출마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말했다.

끝으로 조원진 당대표는 “자기 자신의 입신만을 위하여 따뜻한 양지만을 택하는 권 전 시장은 대구 달서병이 아닌 서울 험지 출마가 8년간 대구경제를 망친 속죄와 아울러 국민의힘 공천 방향과도 맞을 것이다”면서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스스로 반성하고 돌아보라. 그리고 여러 배신행위들에 대하여 부끄러운 줄을 알라”고 일침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