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병삼 제주시장 "2024년 새해 늘 건강과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강병삼 제주시장 "2024년 새해 늘 건강과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4.02.09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병삼 제주시장, 2024년 설 명절 시민 여러분께 드리는 메시지
강병삼 시장
강병삼 시장

존경하는 제주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 해 계획하시는 모든 일 다 성취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해 우리 시는 시민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여러 의미있는 일들을 해낼 수 있었습니다.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우리 시는 시민 여러분이 더 행복해지는 삶, 조금 더 전진하는 제주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올해는 제주형 행정체제 개편과 관련된 현안들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제주 시민 여러분의 삶과 미래에 큰 영향을 끼치는 일이기 때문에, 우리 시는 시민의 의견을 수렴하면서 적극 협조해 나갈 생각입니다. 모든 절차와 과정마다 시민의 뜻이 잘 반영되어 더욱 행복하고 번영하는 제주시가 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무엇보다 새해 우리 시는, 먹고사는 일로 힘들어하는 분들이 한 분도 생기지 않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아이들로부터 어르신들에 이르기까지 <50만 시민의 벗>으로서 누려야 할 복지 구현에 최선을 다하는 한편 지역 청년들이 희망을 갖고 살아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소통하면서 관련 정책을 활발히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2024년 푸른 용의 해를 맞아, 용이 의미하는 도약과 희망의 기운이 제주시와 시민 여러분께 늘 함께하기를 기원하며, 한 해 동안 시정에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의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인사를 올립니다.

제주시민 여러분, 2024년 새해 늘 건강하시고, 여러분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제주시장 강병삼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