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대림 예비후보 "이번 총선은 윤석열 정권 심판하고, 검찰독재 무너뜨리는 선거”
문대림 예비후보 "이번 총선은 윤석열 정권 심판하고, 검찰독재 무너뜨리는 선거”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4.02.07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대림 더불어민주당 제주시(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경선후보 확정에 따른 성명
“제주도민께 민주당 후보에 대한 강한 믿음을 주는 경선 치를 것”
“민주당 경선에서 멋지게, 반드시 승리할 것”
문대림 국회의원 (제주시 갑) 예비후보
문대림 국회의원 (제주시 갑) 예비후보

민주당에서, 제주시 갑 경선 후보를 확정했다. 

그동안 민주당 경선에 신바람을 불어넣고, 민주당 ‘원팀’ 선언을 이끌었던 문윤택 예비후보가 아쉽게도 이번 경선에 함께하지 못하게 됐다. 너무나 안타까운 마음이다. 문윤택 예비후보님과 문 후보 곁에서 제주 정치에 신선한 감동을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 말씀 올린다.

중앙당 경선 일정에 의하면, 오는 2월 13일까지 경선 선거인 명부를 확정하고 경선 후보 등록을 마칠 계획이다. 이어 2월 19일부터 21일까지 경선 투표를 하고, 2월 22일 민주당 국회의원 후보를 최종, 확정할 예정이다. 따라서 의외의 경선 일정 변경이 없는 한, 보름 후 제주시 갑 민주당 국회의원 후보가 결정된다.

이번 4.10 총선은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고, 검찰독재를 무너뜨려야 하는 선거다. 무너진 대한민국 민주주의를 일으켜 세울 마지막 기회다. 문윤택 예비후보와 다짐한 ‘원팀’ 정신으로 굳게 뭉쳐 총선에서 기필코 승리하겠다.

민주당 경선은 엄격해야 한다. 온정주의가 절대 껴들어서는 안 된다. 모든 민주당 후보들이 정책적, 정치적, 도덕적 검증을 철저히 받아야 한다. 유권자분들께 민주당 후보에 대한 강한 믿음을 드리기 위해서다. 본선에서도 유권자분들이 주저 없이 민주당 후보를 선택할 수 있도록, 유권자의 알 권리 차원에서 민주당 후보로서의 적격 여부를 분명히 밝혀내면서, 투명하고 깨끗한 경선을 치를 것이다.

문대림은 김대중의 민주당 역사와 올곧이 함께했다. 현장에서, 도민과 함께 풀뿌리 지방자치를 몸으로 체득했다. 청와대 비서관과 국가공기업을 경험하면서 넓은 식견을 갖췄고 실제, 굵직한 성과를 내기도 했다.      

뼈아픈 좌절과 실패, 살을 에는 아픔들 모두, 성장의 밑거름으로 삼아 비우고 내려놓으며, 절실함으로 여기까지 왔다. 매 순간, ‘사즉생’의 각오로 임하겠다. 이번 민주당 경선에서 멋지게, 반드시 승리하겠다. 두 손 모아, 제주도민 여러분께 아낌없는 성원을 간곡하게 부탁드린다.

2024년   2월   7일

더불어민주당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제주시갑 선거구 경선후보 문 대 림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