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더 큰 내일센터’ 씨아이(CI) 공모전 개최
‘제주 더 큰 내일센터’ 씨아이(CI) 공모전 개최
  • 강정림 기자
  • 승인 2019.06.12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道, 센터 인지도·마케팅 강화 위해 이달 30일까지 전국단위 공모
제주도청 전경
제주도청 전경

제주특별자치도(도지사 원희룡)는 오는 30일까지 ‘제주 더 큰 내일센터’ 씨아이(이하 CI)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제주경제통상진흥원과 함께 실시하는 이번 공모전에는 개인 또는 팀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지역 제한은 없다.

공모 작품은 제주 더 큰 내일센터 설립 목적 및 역할, 사업내용을 함축하고 상징할 수 있어야 하며, 센터의 위상 제고 및 도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도록 창의적·긍정적·매력적인 이미지로 표현해야 한다.

공모 작품 접수는 CI 기본 도안 및 구성안 1식(심벌, 로고 타입, 시그니처), 응용형 1식(명함, 레터헤드, 대봉투), 참가신청서, 작품 원본·사본 파일, 작품설명서 등을 압축해 이메일(jtkc@jba.or.kr)로 접수하면 된다.

공모전 당선작은 제주특별자치도지사 표창과 함께, 대상 1명(팀)에게는 3백만 원, 우수상 1명(팀)에게는 100만원, 장려상 2명(팀)에게는 각각 50만원의 상금을 수여할 계획이다. 당선작은 7월 5일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과 참가 신청은 제주특별자치도 및 제주경제통상진흥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도 관계자는 "제주 더 큰 내일센터가 교육훈련, 취·창업 프로젝트 수행, 국내·외 기업체와의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분야별 전문교육 및 직무체험 기회 등의 창의적인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기관인 만큼, 개소 전 센터의 대외적인 인지도를 높이고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추진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