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 2024-03-29 19:09 (금)
>
제7회 제주도의회 고교 모의의회 경연대회 결과는?
제7회 제주도의회 고교 모의의회 경연대회 결과는?
  • 현달환 기자
  • 승인 2019.05.31 2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의회(의장 김태석)는 31일 도의회 본회의장에서 도내 13개 고등학교 학생 101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7회 제주특별자치도의회 고교 모의의회 경연대회'를 개최한다
제주특별자치도의회(의장 김태석)는 31일 도의회 본회의장에서 도내 13개 고등학교 학생 101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7회 제주특별자치도의회 고교 모의의회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제7회 제주특별자치도의회 고교 모의의회 경연대회가 종료된 가운데 결과가 나왔다.

이날 경연대회에서 단체상 수상팀은 최우수에 서귀포고등학교, 우수에 신성여자고등학교, 제주중앙여자고등학교가 받았고 장려상은 서귀포여자고등학교, 영주고등학교가 수상했다.

이어 의장역 부문에서 개인상에는 최우수에 서귀포고등학교 김형주가, 우수상에 신성여자고등학교 조주원이 수상했다.

또한 개인상 의원역으로는 최우수에 중앙여자고등학교 양현서가, 우수상에 서귀포고등학교 심정혁, 삼성여자고등학교 정진경, 오현고등학교 김지혁이 각각 수상했다.

특히 개인상 5분자유발언부문에서 제주어 발표자 최우수에는 최우수 신성여자고등학교 이다희가 받았고, 우수상으로 서귀포여자고등학교 임서정이 받았다.

또, 영어 부문에서 최우수 오현고등학교 최진우, 우수 제주외국어고등학교 김나현, 삼성여자고등학교 서윤지가 거머쥐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