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굿네이버스 제주지부(본부장 권민정)는 ‘Good Action’청소년 캠페인 활동에 참여한 오름중학교(교장 강금진)에 학교발전기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굿네이버스 제주지부는 해마다 청소년 캠페인을 비롯하여 다양한 수혜 및 지원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Good Action’청소년 캠페인에 오름중학교 전교생이 관심을 가지고 열심히 참여하여 뜻깊고 유의미한 캠페인 활동이 되었다면서 발전기금을 기탁했다.
이어 전달식에 참석한 굿네이버스 제주지부 윤재민 팀장은“학생들이 자발적으로 캠페인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준 오름중학교에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했으며,굿네이버스에서는“계속해서 이와 같은 캠페인 활동과 여러 지원사업을 통해 도움을 주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강금진 교장은 “학교 및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애써주시는 굿네이버스 제주지부에 감사드리며, 이와 같은 캠페인이 더욱더 활성화되어 많은 이들이 학교와 지역, 나라와 세계에 대해 알아가고 서로 협력할 수 있는 공동체 사회가 형성되기를 바란다, 내년에도 굿네이버스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학생들에게 뜻깊은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오름중학교는 기탁받은 발전기금을 추후 도움이 필요한 학생과 가정에 지원할 계획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저작권자 © 뉴스N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