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제주관광대학교 탐모라 ᄇᆞᆯ빛 축제 개최
2019 제주관광대학교 탐모라 ᄇᆞᆯ빛 축제 개최
  • 김효 기자
  • 승인 2019.05.22 2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젊음의 낭만 대학축제 개최
지역민과 함께‘화합’의 축제

제주관광대학교 제26대 범솔 총학생회(회장 오정헌)는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운동장 특설무대에서‘탐모라 ᄇᆞᆯ빛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재학생들만의 축제가 아닌 도내 타대학생 및 지역주민까지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여 화합의 장을 마련한다.

유학생들이 마련한 아시안 푸드 스트리트를 통해 다양한 우즈베키스탄음식과 베트남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경험을 선사 할 것이다.

다양한 포토존을 마련하여 학생 및 도민들이 자유롭게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설치하였다.

또한, 재학생 장기자랑 공연과 지역주민들이 함께 어울려 화합할 수 있는 도민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댄스페스티벌, ᄇᆞᆯ빛가요제와 연예인 초대가수 제시(JESSI)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를 제공해 지역 주민들에게 문화공연을 선보이게 된다.

이틀간 학과 부스에서는 음식코너를 운영해 학과 선후배간에 만남의 장소로, 선후배간 돈독한 우정을 교감할 수 있는 추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음식 코너에서는 건전한 대학축제 문화에 기여하자는 취지로 축제 기간 동안 주류 판매를 제한한다.

오정헌 총학생회장은 “2019년 제주관광대학교 축제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게 최선을 다해 준비했고 학우들과 지역민들이 모두 안전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