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L호텔, 초여름 밤의 낭만을 담은 ‘와인 & 다인’ 실시
KAL호텔, 초여름 밤의 낭만을 담은 ‘와인 & 다인’ 실시
  • 현달환 기자
  • 승인 2019.05.21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AL호텔은 프랑스 부르고뉴의 10대 와이너리 ‘도멘 루’ 와인과 그에 어울리는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와인 & 다인” 프로모션을 제주와 서귀포에서 각각 선보인다.

KAL호텔 ‘와인 & 다인’ 프로모션에서 만날 수 있는 '도멘 루'는 보르도 와인과 함께 프랑스 와인의 양대 산맥인 부르고뉴 지방의 10대 와이너리이다. 1855년부터 5대 째 이어오는 가족경영 와이너리로, 생토뱅 와인 대규모 생산자이며 친환경적인 포도밭 관리가 특징이다. 뛰어난 맛과 품질로 프랑스 각지 미슐랭 레스토랑은 물론 델타 항공, 영국 항공 등 다수 항공사 퍼스트 클래스에 제공되는 와인으로도 선정 된 바 있다.

이번 와인 & 다인에서는 총 5종의 와인을 선보인다. 황제의 샴페인으로 칭송 받는 세계 최정상급 샴페인 ‘루이 로드레 브륏 프리미에’, 도멘 루의 플래그쉽 샤르도네 와인 ‘생토뱅 프리미에 크뤼 레 크르통’과 우아하고 섬세한 풍미로꼬뜨 드 뉘에서 가장 여성적인 와인으로 손 꼽히는 ‘샹볼 뮤지니’ 와인 등 총 5종의 와인을 만날 수 있다.

서귀포 KAL호텔 ‘와인 & 다인’은 5월 30일, 도멘 루 와인과 즐기기 좋은 다양한 BBQ와 모둠 안주 뷔페를 제주 바다가 보이는 지중해 유럽풍 건물의 허니문하우스에서 선보인다. 제동 한우 등심 스테이크와 쫄깃한 제주산 삼겹살 등 BBQ 메뉴와 치즈 및 디저트 뷔페가 마련될 예정이다.

제주KAL호텔 ‘와인 & 다인’은 5월 31일, 아름다운 제주 시내 야경을 자랑하는 21층 스카이라운지 은하수에서 진행된다. 소믈리에가 선정한 도멘 루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버터소스를 곁들인 연어구이, 은하수의 대표 메뉴인 안심 스테이크와 왕새우 구이, 디저트로 이루어진 다이닝 코스가 제공된다.

KAL 호텔 관계자는 “한적한 프랑스 부르고뉴 지방의 고급스러운 와인을 초 여름 밤의 아름다운 제주에서 즐길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KAL호텔의 ‘와인 & 다인’ 예약은 전화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 은하수: 064-720-6585 / 허니문하우스: 070-4277-9922
※ KAL호텔 홈페이지 : http://www.kalhotel.co.kr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