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여행사 대상 제주 신규 콘텐츠 소개
필리핀 여행사 대상 제주 신규 콘텐츠 소개
  • 현달환 기자
  • 승인 2018.08.30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 여행사 대상 제주 신규 콘텐츠 홍보 팸투어 추진

가을․겨울철 방한관광 수요가 집중되는 동남아 국가 대상 직항 전세기를 활용한 시장다변화 마케팅이 추진된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필리핀 마닐라-제주 간 직항 전세기 상품의 콘텐츠를 다변화하고 판매를 활성화하기 위해 지난 29일부터 31일까지 필리핀 주요 여행사 대상 팸투어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팸투어는 필리핀 마닐라-제주 간 직항 전세기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현지 여행사의 투어운영 담당자를 제주로 초청해 진행되고 있다.

참가 인원은 신규 복합리조트인 제주신화월드를 비롯해 관광지, 음식점 등 제주 신규 콘텐츠를 방문 답사하였다.

이밖에도 30일에는 제주신화월드에서 열린 ‘제6회 제주국제크루즈포럼 B2B 비즈니스 미팅’에 참가하여 도내 관광업계와 신규 상품 및 고부가가치 상품 개발을 논의하였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필리핀 마닐라-제주 간 직항 전세기 모객 활성화 및 추가적인 기항유도를 위해 한국관광공사와 업계 공동 모객광고를 적극 지원하고 필리핀 현지 설명회를 통한 수요 창출을 위해 적극 노력할 계획”이라 말했다.

한편, 필리핀 마닐라-제주 간 직항 전세기는 올해 상반기 총 3회 운항하였고 올해 10월부터 내년 1월까지 총 5회 운항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