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서 제주 한 달 살기 어떠세요?...제주신화월드, 체류형 여행자 위한 장기 투숙 특별 할인 프로모션 진행
호텔에서 제주 한 달 살기 어떠세요?...제주신화월드, 체류형 여행자 위한 장기 투숙 특별 할인 프로모션 진행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3.05.04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에서 즐기는 제주 한 달 살기
오는 19일까지 예약 시, 기존 장기 투숙 프로모션에서 추가 할인 적용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이미지 제공 l 제주신화월드]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이미지 제공 l 제주신화월드]

2023년 국내 관광 트렌드 중 하나인 ‘체류형 여행’의 인기가 여전히 지속되고 있다. ‘체류형 여행’은 타지역에 장기간 머무르며 깊이 있는 여행을 즐기는 유형으로 재택 및 원격근무 증가로 일과 생활의 경계가 무너지며 떠오른 한 달 살기, 워케이션을 대표 사례로 꼽을 수 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 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이러한 여행 수요에 발맞춰 장기 투숙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주신화월드에서 운영 중인 모든 호텔 앤 리조트에서 투숙 가능한 이번 특별 할인 프로모션은 기존 장기 투숙 프로그램에 추가 할인이 적용되는 특별 상품으로 오는 19일까지 29박 단위로 예약할 수 있다. 서머셋의 경우 29박과 120박 중 선택 가능하다. 체류형 고객 특성상 가족 고객이 많은 점을 반영해 패밀리 전용 객실 중점으로 구성되었다.

제주신화월드 장기 투숙 프로그램은 별도 숙소 섭외, 관리 걱정이 필요 없이 체크인하는 순간부터 고품격 호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안락하고 쾌적한 객실 컨디션에 섬세한 객실 정비, 각종 부대 시설 이용은 기본이고 호텔별로 멤버십 혜택도 적용된다. 호텔 타입인 랜딩관, 메리어트관, 신화관의 경우 데일리 무료 세탁 서비스도 제공된다.

장기 투숙 고객 전용 조식 할인 쿠폰도 판매해 랜딩관, 신화관, 서머셋은 45%, 메리어트관은 27% 할인된 가격에 호텔 조식을 이용할 수 있다. 이뿐 아니라 근거리에 오름, 곶자왈, 해변, 계곡 등이 위치해 있어 제주의 자연을 만끽하기에 제격이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제주신화월드 내 각종 부대 시설들을 활용한 혜택들로 단기 여행만큼이나 장기 여행에도 큰 메리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리조트 위치상 제주영어교육도시와 인접해 있어 제주 여행 마니아는 물론 국제학교 학부모 사이에서도 큰 인기”라고 밝혔다.

장기 투숙 특별 할인 프로모션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제주신화월드 예약실(대표 번호 1670-8800)로 문의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