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 2024-03-29 17:42 (금)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4월 지역배분심의 회의 진행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4월 지역배분심의 회의 진행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3.04.25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심의를 통해 주거, 학습, 보육, 의료비 지원
※사진설명(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사진 1) 24일(월)에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사무실에서 지역배분심의를 진행하였다.
※사진설명(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24일(월)에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사무실에서 지역배분심의를 진행하였다.

지난 24일(월) 제주시 오라동에 위치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변정근)에서는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지원하기 위해 4월 배분심의회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후원금 배분심의에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후원회 황금신 회장과 질토래비 김현정 이사, 제주상담심리연구소 이세자 소장이 함께 참여하여 지원의 공정성을 높였다.

본 심의에서는 제주도내 사회복지 유관기관을 통해 추천된 도움이 필요한 아동가정 12사례 중 8건이 선정되었으며 주거비, 학습비, 보육비, 의료비로 33,250,000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심의에 참여한 황금신 위원(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후원회장)은 “우리 주변에 이렇게 어려운 아동가정이 있다는 것에 후원회장으로서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 후원회장으로서 많은 도민들이 나눔에 동참할 수 있도록 역할을 다하고, 건축가로서 도내 주거취약아동가정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