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 2024-03-29 00:15 (금)
>
렛츠런파크 제주 “인스타 포토후기 남기고 커피쿠폰 받아가세요“
렛츠런파크 제주 “인스타 포토후기 남기고 커피쿠폰 받아가세요“
  • 현달환 기자
  • 승인 2019.04.0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렛츠런파크 제주, SNS(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개최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본부장 윤각현)는 봄 시즌을 맞아 관광객을 대상으로 렛츠런파크 SNS(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증샷 이벤트는 인스타그램를 사용하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렛츠런파크 공원시설에서 인증샷을 찍고, 해시태그(#일요일 #말테마파크 #렛팍제주 #제주핫플)와 함께 본인의 SNS(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본인의 SNS를 관람대 안내데스크에 보여주면 커피쿠폰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렛츠런파크 제주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letsrunpark_jeju)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렛츠런파크 제주에서는 봄철 다양한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제주도 토종 제주마로 무료 승마체험을 할 수 있는 ‘어린이 승마장’과 체험형 놀이시설인 ‘트로이목마’, 가족 파크골프장 등이 조성돼 있다. 관람대 뒤편에는 무료 자전거 대여소 놀이터, 축구장, 꽃밭 등 공원지역이 있어 가족 나들이객에게 인기가 높다.

렛츠런파크 제주 관계자는 “SNS 이벤트를 통해 렛츠런파크 제주의 색다른 모습을 알릴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SNS 채널을 중심으로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렛츠런파크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