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 2024-03-29 19:09 (금)
>
제주종합사회복지관 장난감도서관 개관16주년 기념행사 진행
제주종합사회복지관 장난감도서관 개관16주년 기념행사 진행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3.03.23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18일, 신세계이마트희망장난감도서관 개관 이벤트 진행
3월 18일, 신세계이마트희망장난감도서관 개관 이벤트 진행

3월 18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경근)에서는 신세계이마트희망장난감도서관 개관 16주년을 맞이하여 개관기념행사 “고마워요 이마트 삼촌!”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2007년 3월 21일 전국 최초로 신세계희망장난감도서관 제주관 개관을 기념하기 위하여 진행되었으며, 개관 이후 16년간 신세계이마트의 지원을 통하여 영유아 아동의 놀이권 증진을 위하여 장난감대여, 자유놀이 및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 날 행사는 활동지 작성하기, 보물찾기, 에어바운스 놀이, 스티커 자르기, 마트체험 등 다양한 놀이활동으로 진행되었다.

이 날 행사에 참여한 보호자는 “아이를 키우다보면 키즈카페를 가거나, 장난감 사는 것으로 인한 경제적부담이 큰 편이에요. 3만원 연회비 한번만 내면 키즈카페처럼 이용도 가능하고 장난감도 빌릴 수 있는 것이 아이를 키우는데 얼마나 큰 도움이 되는지 몰라요. 이마트에서 지원을 해주셨다는 것을 처음 알았는데, 정말 감사하게 생각해요. 앞으로도 아이들이 더 즐겁게 놀 수 있도록 더 많이 지원해주셨으면 좋을 것 같아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 날 행사를 후원한 이마트 임직원은 “아이들이 오늘 행복하게 노는 모습을 보니 앞으로도 꾸준히 찾아와서 함께 하는 시간을 가지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한달에 2번씩 해오고 있는 장난감도서관 소독 및 청소활동도 더 열심히 참여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