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 2024-03-29 00:58 (금)
>
[포토]유채꽃으로 물든 꽃세권... 제주신화월드 “신화가든에 펼쳐진 노란 봄 바당”
[포토]유채꽃으로 물든 꽃세권... 제주신화월드 “신화가든에 펼쳐진 노란 봄 바당”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3.03.21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말 만개하는 신화가든 유채꽃밭, 봄 인생샷 명소 등극 예정
산책로로 손색없는 넓은 규모의 정원과 환상적인 일몰 뷰
[‘신화가든’ 이미지 제공 l 제주신화월드]
[‘신화가든’ 이미지 제공 l 제주신화월드]

지금 제주는 2월 말부터 꽃망울을 터뜨리기 시작한 유채꽃이 만개해 시선이 닿는 곳마다 노란 꽃 물결이다. 

하지만 만개 소식을 듣고 서둘러 움직인다 해도 몇몇 곳은 이미 꽃이 진 후일 수도 있겠다. 

제주신화월드에 조성된 신화가든의 유채꽃은 3월 말에 만개해 4월까지 느긋하게 유채꽃을 즐길 수 있는 늦채꽃(늦은 유채꽃) 명소다. 

시간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호텔 투숙객은 물론 제주 서쪽을 여행하는 상춘객들이 찾는 꽃세권 중 하나. 

약 7500㎡의 광활한 규모를 자랑해 붐비는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크게 방해받지 않고 나만의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드넓은 꽃밭 사이사이에 나 홀로 나무, 하얀 돔 형태의 로툰다, 오두막, 액자 조형물이 설치되어 있어 포토존으로 활용하기 좋다. 

산책로로도 손색이 없어 꽃물결로 넘실거리는 정원을 걷다 보면 온몸으로 봄을 만나는 기분이 절로 든다. 제주 서쪽에 위치한 만큼 오후가 되면 샛노란 유채꽃을 붉게 물들이는 환상적인 일몰까지 감상할 수 있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누구나 사랑하는 봄 스팟이다.

봄이 가고 나면 여름에는 뜨거운 태양을 빼닮은 해바라기, 가을에는 바람에 살랑이는 코스모스가 가득 필 예정이다. 제주 여행 시 개화 일정을 확인하고 방문한다면 계절마다 변화하는 신화가든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겠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