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 2024-03-29 02:29 (금)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후원회, 2월 정기회의 및 워크숍 진행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후원회, 2월 정기회의 및 워크숍 진행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3.02.08 2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를 돕는 진정한 어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후원회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후원회, 2월 정기회의 및 워크숍 진행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후원회, 2월 정기회의 및 워크숍 진행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후원회(회장 황금신)와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변정근)는 지난 7일 제주종합사회복지관 3층 강당에서 제주후후원회 회원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월 정기회의 및 워크숍을 진행했다.

이날 워크숍은 제주후원회 황금신 신임회장을 주축으로 제주후원회의 운영방향 논의 및 재단 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높이고자 기획하게 되었다.

나아가 지역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지원하기 위해 어떻게 다양한 후원자를 발굴하고, 나눔문화를 확산시킬 수 있는지에 대한 방안도 함께 논의하기 위하여 마련된 자리였다.

이번 행사는 11명의 제주후원회 신입회원 위촉과 더불어 재단내 후원회의 운영방향 안내, 전국후원회 성공사례 공유, 어린이재단 1억이상 후원자 모임인 그린노블클럽 소개, 제주지역본부 사업소개, 제주후원회의 연간활동계획 등을 공유하는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본부에서는 임신혁 부회장이 참석하여 후원회 회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황금신 회장은 “후원회 회원들이 재단의 사업과 후원회의 역할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알아야 지인이나 주변에서 나눔을 머뭇거리고 있을 때, 아이들을 도울 수 있도록 유도할 수 있다. 이번 워크숍을 계기로 제주후원회 회원으로써 자부심을 느끼고 지역 내 아이들을 돕는데 다함께 힘써주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임신혁 부회장은 “ 재단의 사업을 이해하고 아동을 돕기 위한 방안들을 모색하기 위해 후원회가 주최가 되어 워크숍을 진행하는 모습을 보니 재단에서도 더욱 더 노력을 많이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이런 후원회의 노력에 감사하며, 앞으로 제주후원회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한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후원회는 회원 본인의 기부 뿐만 아니라 주변에 나눔을 전파하는 전도사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기부와 더불어 직접 봉사활동을 통해 제주 아동들에게 위로와 응원을 전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