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남도서관, 2023년 2월 토요시네마 운영 안내
제남도서관, 2023년 2월 토요시네마 운영 안내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3.02.06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남도서관(관장 황정식)은 지역주민들과 방학을 맞은 학생들을 위하여 가족과 함께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2023년 2월 토요시네마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 2월에 상영되는 영화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와 같다.

▶ 덤보(2월 11일)

- 몸보다 훨씬 큰 귀를 가지고 태어나, 서커스단의 웃음거리가 된 ‘덤보’. 어느 날 왕년의 서커스 스타 ‘홀트’와 그의 아이들이 덤보가 하늘을 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덤보’를 스타로 만들기 위해 접근한다.‘덤보’는 그의 친구들과 함께 환상적인 쇼를 둘러싼 어둠의 비밀을 발견하게 되는데…

▶ 패딩턴(2월 18일)

- 새로운 가족을 찾아나선 말썽곰의 특별한 런던 여행기! 가족을 잃은 꼬마곰‘패딩턴’은 브라운 가족을 만나게 되고 새로운 가족을 찾아 나선다! 한편, 말하는 곰이 나타났다는 소식에 악당 박제사 ‘밀리센트’는 호시탐탐 ‘패딩턴’을 노리는데…

▶ 앵그리 버드(2월 25일)

- 호시탐탐 알을 탐내는 식신돼마왕 ‘레너드’를 물리치고 아싸에서 인싸가 된 버드랜드의 악동 히어로‘레드’평생 앙숙인 이들에게 ‘공공의 적’이 나타났다! ‘제타’에 맞서기 위해 한 팀으로 뭉친 그들! 과연 이들의 연합 작전은 성공할 수 있을까?

선정된 영화는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도서관 강당에서 무료 상영되며, 자세한 일정은 붙임자료 및 홈페이지(https://org.jje.go.kr/lib/index.jje)를 참고하거나 전화(T.766-4600)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